★ 중고 서점에서 고가에 거래되던 전설적인 부자 사이토 히토리의 또 한 권의 역작, 드디어 재출간! ★ 일본 30만 부 돌파 베스트셀러! 책추남TV 총 조회수 40만 인증! ★ 당신을 행복한 부자로 만들어줄 행복한 억만장자 사이토 히토리의 절대 성공 법칙! ★ 읽기만 해도 운과 기분이 좋아지는 놀라운 책!
"고생은 이제 그만! 성공은 즐거움에서 시작된다. 사람은 고생하려고 태어나지 않았다. 힘든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운 좋은 놈이 성공한다』는 ‘경영의 신’이라 불리는 세계적인 기업 파노소닉(PANASONIC)의 창립자 마쓰시다 고노스케도 달성하지 못한 12년 연속 사업 소득 납세액 전국 1위를 기록한 전설적인 CEO 사이토 히토리가 전하는 성공과 행복의 새로운 공식입니다. 그는 말합니다. "성공은 고생의 결과가 아니라, 즐거움의 결과입니다."
끊임없이 노력하고 고통을 감내하며 성공을 좇고 있나요? 이 책은 행복한 별난 부자 사이토 히토리가 제시하는 고생과 스트레스가 아닌, 즐거움과 긍정의 파동으로 성공과 행복을 끌어당기는 새로운 성공 법칙을 알려줍니다. 어렵고 복잡한 이론 대신, 지금 당장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원칙으로 당신의 삶에 기분 좋은 변화를 만들어 보세요!
‘미국에서 가장 불가사의한 사람’ ‘20세기 최고의 예언자’ ‘미국 최고의 영매(靈媒, 무당)’로 불리는 에드거 케이시는 1877년 3월 18일 켄터키 주 홉킨스빌 교외의 한 농가에서 태어났다. 초등학생 무렵부터 자신이 남다르다는 걸 느끼고는 있었지만 그 힘을 이끌어내는 법을 모르는 채 학교를 졸업한 뒤, 농장 일꾼, 구둣방 점원, 서점원, 보험 영업사원 등을 전전했다. 24세 때, 갑자기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실성증(失聲症)에 걸려 최면요법을 받게 되었고, 그때부터 자신의 영능력을 발견하게 되었다. 학교 교육은 7학년을 마친 게 전부지만, 최면상태에서 난해한 의학용어들로 적절한 치료법을 일러주어 수많은 난치병 환자들을 구하기도 했다. 그의 예언의 대부분은 리딩(reading, 최면상태에서 무의식으로 말하는 것)에 의한 것이었다. 그는 전인치유, 환생 등 영적 원리를 전할 뿐만 아니라, 인류의 운명에 관한 예언을 하기도 했다. 세계대전의 발발과 대공황을 예견했고, 광우병과 소련 해체를 정확히 예언했다. 케이시의 마지막 예언은 자기 자신의 죽음에 관한 것이었다. 예언대로 그는 1945년 1월 3일, 영원한 잠에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