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로 만들어 준 사이토 히토리씨의 4일간의 부자 수업 ㅣ 4일간의 부자 수업 ㅣ 아시카와 마사오 ㅣ 글로세움
책 소개
일본의 고액 납세자인 저자가 40대 중반에 실제로 겪었던 백만장자와의 부자수업! '나'는 갖은 고생 끝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카페를 열었다. 그러나 이내 위기를 맞이하여 심각한 고민에 빠진 어느 날, 카페를 찾아온 이상한 손님과 만난 후 4일 동안 그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리고 약 20년 후 나는 일본에서 고액 납세자 순위에 당당히 높은 위치에 올라서게 된다. 도대체 그 손님은 누구였고, 어떤 이야기를 들려줬을까? 『4일간의 부자수업』은 저자에게 실제로 있었던 일을 바탕으로 부(富)를 이룰 수 있는 인생지혜를 들려준다. 자신이 운영하던 카페의 단골이던 백만장자 사이토 히토리를 만나면서 일본에서 손꼽히는 부자가 된 저자 아시카와 마사오는 히토리 씨로부터 들은 '4일간의 값진 부자수업'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이해하기 쉽게 들려준다. 무엇보다 이 책은 부자가 되기 위한 재테크 팁이나 요령이 아닌 부자가 될 수 있는 기본 마인드를 깨우쳐준다. 일반인과 부자는 생각하는 것이 어떻게 다른지, 행동하는 것은 어떻게 다른지 등 부자들과 성공한 사람들의 특별한 마인드와 태도를 보여줌과 동시에 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마음가짐 하나에 달려있음을 일깨워준다. [양장본] ☞ 이 책의 독서 포인트! 백만장자가 다양한 비유와 독특한 표현을 통해 들려주는 부자수업은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만 믿고 아무 생각 없이 지루하게 일만 하는 당신의 인생에 행복과 성공을 동시에 선사한다.
3. 1st 책추남 사람책 읽기: '아들아 명심하거라, 잘사는 데 필요한 것은 따로 있단다' 신태순 작가 편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의 유명 저자인 신태순 대표님이 사랑하는 아들에게 인생의 지혜를 나눠주기 위해 쓴 신간 '아들아 명심하거라, 잘사는 데 필요한 것은 따로 있단다.'를 읽고 감동한 책추남이 첫 번째 '책추남 사람책 인터뷰' 작가로 신태순 대표님을 직접 만나,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책에서는 다 담을 수 없었던 깊은 지혜의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가 여러분에게도 큰 도움이 되시리라 믿습니다.